Ticker

6/recent/ticker-posts

케탐베에서 정글 트레킹을 하기 가장 좋은 시기 | Ketambe Adventure

TNGL(Gunung Leuser National Park)은 인도네시아 아체 주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해발 3,466m(11,371피트)입니다.

구눙 레우저 국립공원은 산과 그 주변의 생태계를 보호합니다.

Gunung Leuser National Park 주변 지역은 Leuser 생태계로 유명합니다.

Leuser 산 주변 지역은 세계 유산 수마트라의 숨겨진 낙원으로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 유산 열대 우림으로 선언되었습니다.

케탐베 마을은 야생 수마트라 오랑우탄, 검은색과 흰색 긴팔원숭이, 코뿔새새, 토마스잎원숭이, 새원숭이, 이국적인 라플레시아 아놀디 및 기타 수마트라 고유종 동식물군을 볼 수 있는 구눙 류저 국립공원의 공식 입구입니다.

울창한 열대우림 깊은 곳에는 수백 그루의 큰 나무와 깨끗한 강, 담수와 온천이 있습니다. 이것은 야생 동물 애호가를 위한 숨겨진 낙원입니다.

Ketambe는 작지만 매력적인 마을로, 희귀한 수마트라 동식물군이 풍부한 축복받은 관광지입니다.

수마트라의 울창한 열대 우림의 아름다움을 탐험하는 정글 트레킹 케탐베.

경험에 따르면 케탐베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6월에서 10월 사이입니다.

이것은 야생 수마트라 오랑우탄, 코뿔새, 토마스 잎 원숭이 및 기타 수마트라 고유의 야생 동물이 먹이를 찾는 과일 시즌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지구 온난화로 인해 과일 계절도 바뀌기 때문에 다른 달에도 이 지역을 방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과일 시즌이 아닌 시간에 여행하는 경우 야생 수마트라 오랑우탄을 만나기 위해 숲 속으로 더 멀리 모험을 떠나야 합니다.

케탐베 숲 트레킹은 주로 언덕을 오르내리고 강을 건너기 때문에 비가 올 기회가 더 많습니다(수마트라의 열대우림으로 들어갑니다).

데일리 패키지에 항상 유용한 트레킹 폴, 고무 장화, 판초(우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은 구눙 류저 국립공원의 자연 서식지에서 자유롭게 사는 야생 수마트라 오랑우탄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토마스 잎원숭이, 마카크, 긴꼬리돼지, 흑백 긴팔원숭이, 유명한 오랑우탄 등 많은 이국적인 야생 동식물을 만나는 케탐베 숲을 안내합니다. 포효하는 거대한 나무, 장엄한 도마뱀과 뱀, 코뿔새와 화려한 새, 거미와 지구상에서 가장 큰 꽃인 Rafflesia arnoldii. 천연 온천, 숲 한가운데 신비한 호수 폭포.

Ketambe 모험은 트레킹, 래프팅, 하이킹, 개인, 커플 및 그룹 투어 패키지를 제공하며 다양한 관광 명소를 선택하여 1일, 2일, 3일 또는 2개월까지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Ketambe Adventure와 함께라면 여행이 안전하고 편안해질 것입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주저하지 말고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이름: 간디
전화번호: +62 813 7032 6036
메일: info.ketambeadventure@gmail.com
웹사이트: www.ketambeadventure.com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즐거운 휴가를 보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Post a Comment

0 Comments